세미나 토론회 심포지엄 포럼
온라인광고 시장의 성장에 따른 분쟁 이슈와 소비자 보호
국회 행사 정보
2022. 11. 19. 02: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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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광고 시장의 성장에 따른 분쟁 이슈와 소비자 보호

- 장소 : 국회 내 국회입법조사처 대회의실(421호)
- 실명 : 사회문화조사실
- 팀명 : 과학방송통신팀
- 공동주최명 : 기타,기타,기타
- 주최분류명 : 공동
- 주최명 : 한국인터넷진흥원,한국소비자법학회,소비자법센터
- 참석자분류명 : 사회자,발표자,발표자,토론자,토론자,토론자,사회자,발표자,발표자,토론자,토론자
- 참석자명 : 정진명 교수(단국대학교),정민하 실장 (네이버),안수현 교수 (한국외대),배기정 대표 (포디엄),문상일 교수 (인천대학교),이상식 부장 (소비자원 시정조사국),김유향 팀장 (과학방송통신팀),홍현표 사무국장 (KISA),이병준 교수 (소비자법센터),한경종 과장 (공정거래위원회),최진응 조사관 (과학방송통신팀)
(세션2) 발표2 - 소상공인_보호와_소비자법의_적용범위_이병준 교수[최종].pdf,(세션2) 발표1 - 온라인광고분쟁_현황_및_과제_홍현표 사무국장.pdf,(세션1)_발표2_-_O2O_플랫폼과_소비자_보호_안수현_교수[최종].pdf,(세션1) 발표1 - 비정형광고와_정보의_구분_정민하 실장.pdf - 내용
< 온라인광고 시장의 성장에 따른 분쟁 이슈와 소비자 보호 >
■ 일 시 : 4. 14.(금) 14:00~17:00
■ 장 소 : 국회입법조사처 대회의실(421호)
■ 주 최 : 한국인터넷진흥원, 국회입법조사처 한국소비자법학회, 소비자법센터
■ 후 원 : 한국온라인광고협회, 한국인터넷광고재단, ㈜네이버
■ 개회사 : 백기승 원장 (KISA)
■ 환영사 : 이내영 국회입법조사처장
■ 축 사 : 서희석 회장 (한국소비자법학회)
<제1세션> 새로운 광고시장과 소비자보호
■ 사회자 : 정진명 교수 (단국대학교)
■ 발표자 : 정민하 실장 (네이버) ‘비정형광고와 정보의 구분’
■ 발표자 : 안수현 교수 (한국외국어대학교) ‘O2O 플랫폼과 소비자보호’
■ 토론자 : 배기정 대표 (포디엄)
문상일 교수 (인천대학교)
이상식 부장 (소비자원 시정조사국)
<제2세션> 온라인광고분쟁과 소상공인 보호
■ 사회자 : 김유향 팀장 (과학방송통신팀)
■ 발표자 : 홍현표 사무국장 (KISA) ‘온라인광고분쟁의 현황 및 과제’
■ 발표자 : 이병준 교수 (소비자법센터) ‘소상공인 보호와 소비자법 적용범위’
■ 토론자 : 한경종 과장 (공정거래위원회)
최진응 조사관 (과학방송통신팀)
☎ 문 의 : 국회입법조사처 과학방송통신팀 788-47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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